>양기용은 자유세상

[패션] 내 트위터 에 올라온 최고의 팝 가수이자 모델 리한나(Rihanna)의 또 여럿 패션 과 화려한 자태

양기용 기자 | 2021/01/03 19:05

[패션] 내 트위터 에 올라온 최고의 팝 가수이자 모델 리한나(Rihanna)의 또 여럿 패션 과 화려한 자태
-SPn 서울포스트, (마이 네임 이스) 량기룡(梁奇龍) 기자

 

 

코로나시대에 망사마스크는 안되지만 망사빤쓰는 여전히 유효하다. 또한 시각예술적 패션 에서 색상이 차지하는 비중은 디자인 을 압도한다. 이는 실용성과도 무관하다.

 

과거 영국식민지였던 바베이도스(Barbados) 출신 톱싱어 리한나(로빈 리하나 펜티 Robyn Rihanna Fenty 리애나,리아나, 1988년생, 32세) 는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업체(펜티닷컴 www.fenty.com)를 경영하며 란제리,화장품 모델 로도 활동하고 있다. 사업체명 펜티(Fenty)가 팬티(panty) 발음과 유사해 쫌 그렇지만, 펜트하우스가 나에게는 팬티하우스로 읽히니 어쩔 수 없겠다. 

 

과거 오바마 대통령후보를 지지하며 얼굴을 손톱에 그린 모습도 화제, 한번은 보그지 표지모델로 고대 이집트왕비 네페르티티 를 오마주 한 패션 을 선보였고 작년에는 한국도 방문했다.     

 

자태가 빤쓰,브라자노출은 기본으로, 포르노급에 속한 포즈 도 많지만 내 트위터 에 근황이 꾸준히 올라와 심심치 않게 구경하고 있다. 

 

자, 리한나 가 올려준 패션, 잘 구경하시라! (龍)

 





 

▣ 본지 발행인 (양기용 기자)

[NEWStory makes History - 서울포스트.seoulpost.co.kr]
서울포스트 태그와 함께 상업목적 외에 전재·복사·배포 허용 (*포털 다음 에 뉴스 송고)


Copyright ⓒ 서울포스트 all rights reserved.